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진짜뷰티', 특이성분 함유 화장품 전격 해부...'이런 성분까지?'

사진=스프링
케이블채널 k-star '진짜뷰티'가 특이성분이 함유된 일명 '귀족 뷰티템'에 대해 샅샅이 알아본다.
 
16일 오후 9시 방송되는 '진짜뷰티' 8회에서는 뷰티 한류바람을 타고 독특한 아이템을 향한 화장품 업계의 경쟁이 심화되는 가운데 뷰티슈머들의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을만한 특이성분 함유 화장품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날 방송에서는 클레오파트라가 사랑한 당나귀유 크림을 비롯해 당나귀 가죽을 고아서 농축한 원료가 함유된 당나귀 아교 크림, 바다달팽이가 분비하는 독성물질 마린 링클톡신 성분이 들어있는 바다달팽이독 크림, 슈퍼푸드 중 하나인 쥐눈이콩을 주원료로 하는 발효 미스트 등 이름만 들어도 생소한 각양각색 특이성분 함유 화장품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방송에서는 뷰티 전문가들로 구성된 패널들이 성분 확인 방법을 비롯해 제품 구입 시 요령과 주의할 점 등에 대해서도 꼼꼼히 분석해 볼 전망이다.
 
한편 연예계 대표 트렌드세터 방송인 박은지와 걸 그룹 포미닛의 리더 남지현이 공동 MC를 맡고 있는 '진짜뷰티'는 2030세대 여성들의 워너비 콘텐츠를 겨냥한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으로 엔터테인먼트 전문 케이블 채널 k-star를 통해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이슈팀 ent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