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함 관리번호 홀로그램 스티커 첫 부착 입력 : 2016-02-21 18:13 구글 네이버 유튜브 제20대 국회의원 선거(4월 13일)를 50여일 앞둔 21일 경기도 수원시 경기도 선거관리위원회 직원들이 이번 선거에 사용할 투표함에 ‘관리번호 홀로그램 스티커’를 부착하고 있다. 투표함의 안전성 강화를 위해 이번에 처음 사용되는 투표함 관리번호 홀로그램 스티커는 레이저로 미세하게 요철을 깎아 인쇄한 동판으로 제작돼 똑같은 금형으로는 제작이 불가능하다. <연합>연합>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합 이슈 나우 더보기 효연 "소녀시대 '키싱유' 활동 괴로워… 사탕 다 부숴버리고 싶었다" 전원주, 은행에서 줄 서본 적 없어…지점장이 마중 나오는 재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