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해커스토익, 최신 토익자료 무료 증정으로 토익 응시자 응원 나서

 

최근 토익공부에 열중하고 있는 A군은 지난 1월 9일 토익시험을 치른 후 해커스토익에서 진행하는 ‘게시글쓰기 이벤트’에 참여하고 최신 기출분석 문제집인 ‘토익스타일’을 받게 되었다. 받아 보니 파트별 유형분석과 적중률 높은 문제가 수록되어 있어 토익시험을 앞두고 도움을 받았다. 이와 관련해 A군은 “아직 시험 전 ‘토익스타일’을 활용해보지 못했다면 이번에는 꼭 한 번 활용하고 원하는 점수를 얻기 바란다”며 추천했다.

이처럼 토익시험일 실시간 검색어 1위 해커스토익에서는 토익시험일마다 참여만 해도 100%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수험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2월 28일(일) 토익시험일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수험생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가장 먼저 해커스토익 내 ‘토익 자유게시판’에서는 ‘게시글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익 관련 게시글 1건 작성 시에는 ‘2월 28일 토익 기출 100단어’를 무료로 받을 수 있고, 게시글 2건을 작성하면 ‘2월 28일 기출 분석 토익스타일’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특히 ‘2월 28일 기출 분석 토익스타일’은 2월 28일 토익시험을 분석한 자료집으로, 기출문제와 예상문제를 수록하고 있어 다음 토익시험 대비가 가능하다.

토익응시료 42,000원을 전액 지원하는 ‘토익점수 예측 이벤트’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2월 28일 토익시험에 응시한 후, 자신이 예측한 토익점수가 실제 점수와 정확히 일치할 경우에는 토익응시료 42,000원 전액을 지원받을 수 있다. 점수를 정확히 예측하지 못하더라도 오차범위가 10점 이내라면 '해커스인강 토스/오픽 할인권'을 제공하며, 참여만 해도 '해커스인강 1만 원 수강권'을 받을 수 있어 매번 토익시험일마다 응시자들의 참여 열기가 뜨겁다. 해당 이벤트는 해커스토익 어플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2월 28일 토익 응시를 앞두고 있다면, 시험 전 ‘토익 적중 예상특강’을 들어볼 것도 큰 도움이 된다. 토익 적중 예상특강은 해커스 스타강사진이 진행하는 무료 토익인강으로, 최신 출제 경향을 바탕으로 한 예상문제 풀이와 실전에서 유용한 문제풀이 스킬까지 확인할 수 있어 마무리 학습에 최적화됐다.

아울러 토익시험 직후에는 당일 시험에 응시한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총평 강의를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응시자들은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상세한 해설을 통해 당일 시험의 논란 문제에 대한 정답을 확인하고 궁금증을 빠르게 해소할 수 있을 전망이다. 토익 총평 강의는 시험 전 해커스토익에서 ‘무료 문자알림 서비스’를 신청하면 총평 업로드와 동시에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토익 문자알림 서비스 신청자에게는 '[세이임의 Lv.6 공략] 해커스 토익스피킹 스타트 [최신개정판] 인강 30% 할인 수강권'도 증정해 많은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