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해커스, 문자 알리미 서비스로 토익 정답 관련 콘텐츠 실시간 안내

에서 문자 알리미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청자 전원에서 토익스피칭 인강 할인권 제공에 나서 주목을 받고 있다.

해커스토익의 문자 알리미 서비스는 토익 논란문제부터 총평 강의 등 콘텐츠를 업로드 할 때마다 문자로 안내 제공하는 서비스로,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를 신청하는 신청자 전원에게는 [세이임의 Lv.6 공략] 해커스 토익스피킹 스타트 [최신개정판] 인강 30% 할인권’도 제공한다.

해커스토익은 이외에도 토익과 관련한 여러 이벤트로 토익 수험생을 응원한다. 총평 강의를 진행할 해커스 스타강사의 이름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크리스피크림 오리지널 하프더즌(20명)’을 증정하며 ‘토익점수 예측 이벤트’, ‘게시글쓰기 이벤트’ 등 토익 응시생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28일 시험 직후 ‘토익 풀서비스’를 통해 토익정답과 총평 강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직접 토익 시험에 응시한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총평 강의를 통해 논란문제에 대한 궁금증 해소와 다음 시험 대비까지 한 번에 가능해 토익 수험생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토익 수험생은 “해커스에서 직접 제작한 출제 예상문제와 선생님들의 해설강의를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수험생에게 매력으로 다가가는 것 같다”고 전하며 “상반기 공채 준비로 바쁜 취준생들에게는 최고의 마무리 토익 공부법”이라고 추천했다.

해커스토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