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힘내라 대한민국'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장학금이벤트 오늘 마감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자격증 2차 합격 시 50만원, 30만원 장학금 지급

 

온라인 강의 전문교육업체 무크랜드에서 진행 중인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합격 장학금 이벤트가 오늘(21일) 마감된다.

무크랜드는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1,2차 동시 합격 시 장학금을 현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 신청기간이 21일 끝난다"면서 아직 신청을 하지 못한 시험 준비생들은 서둘러야 한다고 밝혔다.

'힘내라 대한민국'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 중인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합격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50만원, 주택관리사 30만원을 제공하는 통큰 행사다.

무크랜드는 전년도에도 공인중개사 합격생 352명을 배출해 총 8천 6백만원의 장학금을 제공한 바 있다. 장학금 혜택과 더불어 현재는 2017년 공인중개사 9단계 전 강좌를 365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로 오픈하고 있다. (주택관리의 경우 7단계)

7일 무료제공, 기초 및 기본 이론 등 일부 과정만 무료 제공하는 일부 무료강의 사이트와 다르게 75만원, 54만원 상당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강좌를 모두 오픈해 수험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모든 강의는 공인중개사 15년 이상의 베테랑 교수진이 직접 집필한 저자 직강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들 교수진은 2016년 제27회 시험에서 모의고사 문제가 그대로 출제될 만큼 높은 적중률을 자랑한다.

특히 교재는 기본에 충실하돼 특별함을 더해 눈길을 끈다. 서석진 교수의 그림 민법은 그림과 도식화를 통해 빠른 시기 수험생들의 이해력 상승을 이끈다. 또한 왕초보를 위한 만화 기초서는 1차 과목 만화 기초서를 통해 스토리를 이해함으로써 해당 파트의 학습 내용을 큰 줄기를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외에도 수강생들은 궁금한 부분이 생기면 실시간으로 해결이 가능하며 형성평가로 이론을 문제로 점검해 힘들땐 수석합격자의 상담까지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수험생들에게 학습의지 향상과 경제적 혜택을 주기 위해 '힘내라 대한민국'이라는 캐치프라이즈로 이벤트를 추가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수험생들이 이벤트를 통해 시험에 대한 부담도 덜고 합격에 대한 의지도 높였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