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듀오, 제6회 '가족사랑 명예의 전당' 개최

'제5회 가족사랑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서 최고 부부상을 수상한 다둥이 가족 남편이 자녀들과 함께 아내의 발을 씻겨주고 있다. 듀오 제공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행복 수기' 공모전을 개최한다.

듀오는 ‘제6회 가족사랑 명예의 전당' 공모전을 연다고 4일 밝혔다.

최근 저출산으로 인한 '인구절벽' 우려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가정의 의미를 되새기고, 더불어 사는 삶의 즐거움을 보여준다는 게 이번 행사의 취지이다. 행복한 가족 이야기를 통해 더불어 사는 삶의 기쁨을 알리고, 저출산 문제 해결에도 보탬이 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이번 ‘가족사랑 명예의 전당’은 다음달 21일 ‘부부의 날’을 기념한 행복 지원 프로젝트다.  둘(2)이 하나(1)가 된다는 의미를 담아 지정된 부부의 날을 맞아 듀오는 이번 행사에서 3명 이상의 자녀를 가진 잉꼬 부부에게 '가족사랑 지원금'을 증정하고, 평생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모전은 오는 26일까지 듀오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남다른 부부애로 다자녀 가정을 이룬 행복한 가족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참여하려면 사랑과 추억을 담은 다둥이 가족 사진과 함께 사연을 보내면 된다.

듀오는 접수된 사연 중 따뜻하고 감동적인 사연 3편을 선정해 모두 300만원의 지원금을 제공한다. 사연이 채택된 3쌍의 부부는 듀오 가족사랑 명예의 전당에 헌액돼 가족애 실천의 모범으로 남게 된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