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토메르, 국내100개 기업에 ‘피토메르 상품’ 공급 예정 | 세계일보
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피토메르, 국내100개 기업에 ‘피토메르 상품’ 공급 예정

기사입력 2017-06-27 11:34:11
기사수정 2017-07-27 11:05:32
+ -

 

피토메르의 정식 판매공급 대행사 HLG는 6월부터 이지웰 및 국내 기업100곳의 사내 복지 폐쇄몰(한국관광공사, KBS, 삼성전자, LG전자, 공무원연금공단, T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유한킴벌리, 삼성SDS, LG U+ 등)에 올리고포스 세럼 이드라땅(피토메르 대표상품), 로제비자쥐(피토메르 대표 토너)등 피토메르의 대표 7가지 상품을 공급·판매할 예정이다. 


피토메르는 세계적인 해양요법의 선두주자로서 1971년 프랑스 북서부 지역 Saint-Malo에서 장제도앙에 의해 탄생되었다.

웰빙과 바다. 그리고 아름다움을 위한 열정을 전세계로,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나눠준다는 이념하에 설립된 이후, 약 40여년이 지난 현재, 전세계의 탈라소 테라피 센터, 스파, 고급 살롱에서 대표적인 해양성 브랜드 화장품으로 입지를 확고히 구축하고 있으며, 전세계 80개국에 퍼져있는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이다.

피토메르의 대표 상품 ‘올리고포스세럼 이드라땅’은 월 2만개 이상의 제품이 소진 될 정도로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상품이다.


피토메르의 상품을 판매하기로 한 이지웰 및 기업들은 에스테틱 화장품으로써 고가의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국내1위, 세계2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피토메르의 화장품을 국내기업의 자사 임직원들의 복지를 위하여 공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로써 피토메르를 필요로 하는 구매고객들은 기존의 구매 가격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게 되었다.

HLG의 황준기 이사

이번 업무를 진행한 HLG의 황준기 이사는 "많은 소비자들이 현대 사회를 살아감에 있어서 의식주와 같이 없어서는 안될 한 부분으로 자리 메김 한 화장품을 소비함에 있어.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되는 고가의 가격으로 몸서리 치고 있다. 한국의 국가 경제를 위하여 항상 자기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계신 많은 근로자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소비자로서의 부담을 덜어 줄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 또한, 피토메르 뿐만 아니라 타 브랜드들도 입점시켜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HLG(HumbleLeader’sGroup)는 다음카카오의 카카오페이, 알림톡 사업을 주로, 무역과 유통 공교육사업 등의 사업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업체로서 해외 명품 스파 브랜드인 피토메르 뿐만 아니라 고현정BB, 하지원BB 등의 상품으로 유명한 국내 에스테틱 업계의 1위 브랜드 CMS LAB의 셀퓨전씨(CellFusionC) 또한 폐쇄몰에 공급하기 위하여 협의 중이라고 밝혔다.

셀퓨전씨의 대표 상품인 레이져썬크림, 더마비비, 메디스파, 스킨블레미쉬밤 등은 20·30대 층에게 곽광 받고 있는 상품으로서 소비자들은 자사의 폐쇄몰을 이용함으로서 부담을 줄일 수 있게 될 전망이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