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마음만큼 몸이 따라주지 않는 4050대, 이제 활력을 챙겨라!"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가 대표 제품인 명작수의 신규 캠페인 영상 ‘날마다 다시 채우는 활력’을 바이탈뷰티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명작수에서 새롭게 선보인 이번 영상은 자신에게 안 된다고 말하는 이들이 많은 유년기부터 성인시절과는 달리 안 된다는 사람은 없지만, 마음만큼 몸이 따라주지 못하는 중년의 아쉬움을 생생하게 담아내고 있다.

‘날마다 다시 채우는 활력’ 영상은 어렸을 땐 엄마, 학생일 땐 선생님, 연애할 땐 여자친구, 결혼했더니 아이 등 자신에게 “안 돼”라고 말하는 주최를 1인칭 시점으로 재치 있게 연출했다. 뒤이어 운동 후 가쁜 숨을 몰아 쉬며 “이젠 안 된다는 사람도 없는데, 몸이 안 돼”라고 혼잣말하는 중년의 남성에게 ‘내 몸에게 지지 말자’라며 귀한 홍삼을 뿌리에서 열매까지 온전하게 섭취해 날마다 활력을 다시 채우라고 말한다.

활력 충전 후 가벼운 발걸음으로 계단을 오르는 중년 남성의 모습으로 마무리되는 이번 영상은 중년이라면 흔히 경험할 수 있는 체력 저하의 상황과 함께 주변에서 한번쯤 봤을 법한 일반인 모델을 등장시켜 4050대에게 친근함을 형성하며 많은 공감대를 이끌어내고 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