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2017 부산 국제코팅접착필름산업전 개막… 무료 세미나 함께 열려 ‘눈길’

 

2017 부산 국제코팅접착필름산업전(이하 “코팅코리아”)이 오늘부터 9월 1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 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국제코팅접착필름산업전 전시장 내부에 마련된 세미나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어 누구나 현장에서 자유롭게 참석할 수 있다.

또한 코팅, 접착, 필름과 관련된 제품부터 기술세미나, 코팅과 접착 추계 세미나, 화학안전의 날 세미나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함께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많은 산업 관계자들이 현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코팅코리아 2017 부산에서는 전시회 마지막 날인 9월 1일(금요일), 오전 11시부터 16시까지 화학 안전의 날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어 화학 안전의 날 세미나 외에도 이번 부산 국제코팅접착필름산업전에는 불연, 방염 페인트 전문 기업 한미르, 세계 최초 화재 방지용 자동소화 패치 & 소화 코팅제를 선보이는 NS신성, 화학복과 휴대용 가스탐지기(측정기)등 산업 안전에 필요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코팅코리아 2017 부산은 영남권 최초의 화학 산업 전문 전시회로 산업 이슈 및 기술 동향까지 한 번에 파악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로 오늘부터 3일간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이번 코팅코리아 개최지인 부산은 제조, 해양, 자동차 산업이 특화되어 있는 지역이고 울산, 창원 등 화학 산업이 집중되어 있는 도시와 근접하여 3일간 실질적 유효 바이어들이 전시장을 찾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7 부산 국제코팅접착필름산업전 전시사무국은 “전시회뿐만 아니라 코팅, 접착, 필름 및 화학에 관련된 최근 이슈와 정보를 제공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다양한 부대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세미나와 전시회를 통해 현장에서 유용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전시회의 참가기업 및 세미나 일정 등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