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워너원 컴백쇼, 엠넷 및 tvN서 단독 생방송

2017년 가장 핫 한 스타로 등극한 워너원(Wanna One)의 투비원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컴백쇼 ‘컴백 워너원(Nothing Without You)’가 13일 저녁 7시 엠넷과 tvN에서 공동 생방송된다.

이와 함께 워너원은 이날 오후 6시 ‘1-1=0 (Nothing Without You)’ 앨범으로 전격 컴백했다.

데뷔부터 역대급 행보를 이어오고 있는 워너원의 컴백 타이틀곡 ‘뷰티풀’ 무대가 컴백쇼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이번 앨범의 수록곡 무대와 워너원 팬과 대중이 선택한 가장 보고 싶은 무대 또한 만나볼 수 있다.

무대 밖 워너원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영상들이 공개된다. 보는 것만으로도 흐뭇해지는 워너원의 저녁 식사에서는 고기를 눈 앞에 두고 굽고 먹는 스타일마저 제 각각인 11명의 시간을 엿볼 수 있다.

평범한 소년들처럼 잔뜩 소란스럽게 먹방을 선보이고 쉼 없이 웃고 떠들다가도 컴백 앨범과 무대, 연습이 주제로 오르면 진지하게 다가서는 모습에서 워너원의 고민과 열정이 드러난다. 

저녁 식사 외에도 워너원의 유쾌함이 한껏 드러난 몰래 카메라 현장이 공개된다. 워너원 신곡을 미리 듣기 위해 헤드폰을 쓴 시민들에게 워너원이 직접 선사한 깜짝 이벤트는 무엇일지, 팬들과 소통하는 워너원의 모습을 컴백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날 컴백앨범 발매 기념으로 언론시사회를 통해 공개한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의 뒷 이야기도 컴백쇼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워너원 멤버 전원이 연기에 도전한 상황. 어색해하면서도 프로답게 연기에 임한 멤버들의 깨알 같은 순간이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은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