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보기메뉴 보기 검색

겨울철 쾌적한 차량 내부 관리 가능한 투팩 '올웨이즈 카매트'

입력 : 2018-01-30 11:06:00
수정 : 2018-01-30 10:48:03
폰트 크게 폰트 작게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차라리 한파가 반가울 지경이라는 말까지 나오고 있다. 기존에는 별 신경 쓰지 않았던 공기의 질이 삶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는지 새삼 절실히 느끼게 된 요즘, 외부 공기만큼이나 실내 공기에도 신경 쓰는 이들이 부쩍 늘었기 때문이다.

집이나 사무실 공기도 물론 중요하지만, 매일같이 이용하는 차량 내 공기 질도 무시할 수 없다. 창문을 닫고 달린다면 외부와는 차단되어 있겠지만, 차 안의 먼지와 차 문을 열고 닫는 과정 중 차량 내로 유입되는 미세먼지는 죄다 들이마시게 될 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사랑하는 아이와 가족들도 함께 타는 차라면 더 이상 간과할 수 없는 문제이다.

그렇다면 차량 내부 공기를 보다 쾌적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최근 투팩에서 출시한 ‘올웨이즈 카매트’를 사용한다면 이러한 걱정을 덜 수 있다.

가족의 건강과 안전을 지켜주는 투팩 ‘올웨이즈카매트’(AllWays Car Mat)는 완벽한 모래 먼지포집 및 비산방지 설계로 먼지 날림 없는 특수구조를 갖춰 차량 내부 공기를 쾌적하게 유지시켜준다. 환경호르몬 걱정 없는 친환경 소재로 유럽연합 기준 고위험성 물질 174종 불검출 판정을 받은 것은 물론 국내외 최고의 유해물질 검출 테스트를 통과해 어린 아기까지 함께 사용하는 차량이라도 안심하고 탑승 가능하다.

또한 PET 특수 열처리로 마찰력을 극대화시켜 밀림 없이 강력한 고정력을 자랑한다. 저가형 매트의 경우 미끌림 현상으로 인해 매트가 엑셀이나 브레이크에 간섭을 일으켜 사고를 유발할 수 있다는 점을 주의해야 하지만 ‘올웨이즈카매트’는 그러한 염려로부터 자유롭다. 만약의 위급한 상황에서도 난연, 무변형 테스트를 완료했기 때문에 보다 안심할 수 있다.

한편 ‘올웨이즈카매트’를 선보이는 하도FNC는 자동차 내장재 제조 전문 기업으로 국내 및 해외 자동차 제조관련 업체에 다양한 제품을 공급 중이다. 투팩은 하도FNC의 자동차 용품 전문 브랜드로 20년간 쌓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올웨이즈카매트’를 비롯한 데시보드 커버 등 고품질 자동차 제품들을 꾸준히 연구해 출시하고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