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보기메뉴 보기 검색

반려동물 패션 브랜드 도고펫 뉴욕 국내 진출

입력 : 2018-04-24 16:57:14
수정 : 2018-04-24 16:57:13
폰트 크게 폰트 작게

 

반려동물 전문 패션 브랜드 도고펫 뉴욕이 국내에 진출한다.

도고코리아는 20일 국내 팬들을 위한 도고펫 뉴욕의 한글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본격적으로 국내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도고펫 뉴욕은 지난 2004년 미국 뉴욕에서 런칭한 뒤 특유의 디자인으로 인기를 모으면서 현재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팬을 보유한 반려동물 전용 패션 브랜드 중 하나다.

반려동물용 의상을 비롯해 침대, 목걸이 등 액세사리까지 다양한 관련 제품을 폭넓게 보유하고 있으며 실용성과 재미, 참신함, 스타일을 고루 갖춘 새로운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 국내에도 이미 많은 팬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특히 작고 귀여운 강아지와 상어, 상반된 이미지의 두 동물을 조합한 디자인의 애니멀 레인코트 ‘상어레인코트’와 가벼운 감의 꽃무늬 패브릭 상의와 시폰으로 만든 러플 주름 스커트를 하나의 드레스로 만든 ‘플로언스 꽃무늬 드레스’는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제품. 이 외에도 반려견에게 편안함을 제공해주는 햄버거 모양의 침대 버거베드 등 다양한 액세서리 들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도고펫 뉴욕 대표 디자이너는 “모든 제품의 디자인에 페브릭의 품질과 실용성, 안전까지 모두 심사숙고하고 있다”며 “퀄리티와 가치는 늘 고수하는 부분이다. 사람을 위한 용품 만큼 반려동물을 위한 용품 또한 중요하다는 철학을 한국에서도 지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팀 news@segye.com
사진=도고펫뉴욕 '버거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