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나라셀라, 부산 해운대에 캐쥬얼 와인&리쿼샵 '와타플러스(WATA PLUS)'오픈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는 주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고급 호텔 메뉴까지 즐길 수 있는 캐쥬얼 와인&리쿼샵 '와타플러스(WATA PLUS)'를 부산 해운대에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와타플러스'는 와인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시간이라는 뜻의 '와인 타임 (Wine Time)'에 맛있는 음식과 새로운 경험을 더한다는 '플러스(Plus)'를 붙여 와인과 음식, 그리고 일상에서 느낄 수 없는 새로운 경험을 만드는 곳이라는 의미다.

'와타플러스 해운대'는 전세계 와인의 약 230개 브랜드(1000여 종)와 맥주, 하드리쿼 등을 20∼60%까지 상시로 할인판매하는 와인&리쿼 아울렛 매장이다. 

이 곳은 판매 뿐 아니라 글라스 비용 5000원을 추가하면 구입한 와인과 맥주 등을 매장 내 바에서 마실 수 있다. 치즈, 살라미 등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안주류도 판매한다. 

매장 위층에 위치한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 호텔과 함께 만든 스페셜 메뉴의 케이터링 서비스도 가능하다.

 '와타 플러스 해운대'가 제공하는 호텔 케이터링 서비스는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 호텔과의 협업을 통해 와인과 가장 잘어울리는 10개의 메뉴를 개발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품격있는 호텔식을 즐길 수 있다.

'와타 플러스 해운대'는 그랜드 오픈 기념 행사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김기환 유통전문기자 kkh@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