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아워홈 "청춘도, 다이어트도 노력없이 이뤄지는 건 아무것도 없다"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인기 래퍼 키썸과 함께 제작한 ‘100%’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아워홈의 맛있는 칼로리 조절식 ‘언더100’(Under 100)을 모티브로 한 것으로, 키썸이 직접 기획 및 제작에 참여했다.

키썸은 G-BUS TV 통해 ‘경기도의 딸’로 화제를 모으고, ‘쇼미더머니3’와 ‘언프리티랩스타’ 등으로 인기를얻고 있는 래퍼다. 20일 공개되는 키썸의 ‘100%’는 매순간 100%의 삶을 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청춘들을 응원하는 내용의 노래다.

키썸과 아워홈이 콜라보해 제작한 음원 ‘100%’는 “노력 없이 이뤄지는 건 하나 없어, 꿈 앞에 닿기 위해선 피나는 노력, 눈 앞에 보이는 화려함에 속지마, 딱딱하게 굳은살 속에 감추니까"로 시작하는 리드미컬한 도입부를 통해 젊은 세대의 보이지 않는 노력과 열정을 응원하고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매 순간 꿈을 위해 100% 매진하며 땀을 흘리는 청춘의 노력과 아름다운 모습을 지키기 위해 언더100을 통해 칼로리를 조절하는 다이어터들의 노력이 일맥상통한다고 생각해 이번 콜라보를 기획했다”며 "키썸과 아워홈의 언더100이 함께한 ‘100%’ 뮤직비디오를 시작으로 앞으로 젊은 2030대가 함께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