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제5회 대한민국 사진축전-2018 Photo Festival & Art Fair' 개최

 

사진예술이 국민의 삶 속으로 들어온다. (사)한국사진작가협회는 대한민국 사진예술의 정수를 관람할 수 있는 ‘제5회 대한민국 사진축전-2018 Photo Festival & Art Fair’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번달 31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알림2관에서 3일간 관람객을 만날 예정이다.

이번 ‘2018 Photo Festival & Art Fair’는 국민의 삶과 함께 하는 축제로 기획되어 사진예술이 일반 대중에게 친근하게 다가서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 프로그램 중에는 대한민국 사진예술의 최고권위를 자랑하는 제36회 대한민국사진대전 수상작도 선보일 예정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작품을 최적의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사진애호가들 분 아니라 일반 국민들에게 관람기회를 확대하는데 의미가 있다.

지난 네 차례의 사진축전을 통해 국내 사진예술 분야를 대표하는 Photo Festival로 자리매김하며 사진작가, 사진동호인, 컬렉터들 간 사진문화 교류를 활성화하는 등 사진예술과 사진 산업 축제의 장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2018 Photo Festival & Art Fair’는Art Fair, 사진기자재전, Festival 그룹전, 관광홍보부스전, 기업홍보관 등을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절호의 기호가 될 것이다.

주최 측은 "이번 행사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더해져 일반 관람객 뿐만 아니라 사진애호가, 사진산업 종사자 등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진정한 대한민국 사진축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