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매드클라운, '마미손 고무장갑' 600개 선물 받아…반응은?

 


래퍼 매드클라운이 이번에는 고무장갑을 선물 받아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3일 매드클라운이 SNS를 통해 고무장갑 기업 '마미손'으로부터 고무장갑 600개를 선물 받았다고 밝혔다.

그는 이날 SNS를 통해 "엄마, 나 어렸을 때 힘들게 키우느라 미국에서 이 알바 저 알바 하시면서 어깨가 안 좋아졌었지요. 어린 맘에 그런 엄마가 안쓰러워서 '설거지 대신 해주기'쿠폰을 정성스럽게 만들어서 엄마한테 생신 선물로 드렸었던 거 기억나요? 정작 쿠폰 써야 할 때, 내가 맨날 '닌텐도 한 시간만 더 하고 할게'라면서 요리조리 피해갔었는데, 그게 참 엄마한테 미안했어. 이제부터라도 효도하는 아들이 될게요"라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이어 "왜냐면 마미손 600장이 왔거든요"라며 "#600마미손 #이걸 왜 나에게”라고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매드 클라운은 글과 함께 ‘마미손’ 10박스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지난 7일 첫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 777'에서는 '마미손'이라는 이름을 가진 정체불명의 래퍼가 등장했다.

이날 마미손은 분홍색 마스크를 뒤집어 쓴 채 서바이벌에 도전했다. 특히 래퍼 매드클라운과 비슷한 래핑으로 선보였다. 이를 들은 심사위원들은 "복면을 쓰고 나왔는데 누군지 다 알 것 같다", "이미 목소리 들으면 다 안다"고 웃으며 말했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 역시 익숙한 래핑으로 인해 "마미손이 래퍼 매드클라운이 아니냐"라는 추측을 내놓았다.

그러나 다음날 매드클라운은 SNS를 통해 "아니라고요. 아니라고"라는 글을 게재했다.

김정호 온라인 뉴스 기자 Ace3@segye.com
사진=매드클라운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