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의 인기 휴양지인 ‘청평호’를 가깝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평 전원주택, ‘까사펠리체 앤 마리나 청평’이 첫 분양과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두양아이디에스가 시공하고 금하에스앤아이가 시행사로 참여한 까사펠리체앤마리나청평의 단지는 단독형 타운하우스 총 14가구로 구성 되며, 분양과 동시에 3가구가 계약되었다. 현재 완공된 세대도 있어 즉시입주가 가능하다.
전 세대가 정원과 개별 수영장, 청평호 전망을 확보하여 푸른 정원 속에 자리한 수영장을 개인의 보금자리에서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다.
여기에 까사펠리체앤마리나청평이 인기를 끌고 있는 또 하나의 조건은 전원주택답지 않은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는 점이다.
단지 바로 앞에 청평호가 있어 요트라이프도 실현 시킬 수 있는데다 국내 최초로 요트&보트 실내 정박장이 설계되었다. 7M 높이의 실내 정박장에 대략 25대의 요트를 보관 할 수 있고, 1년 단위로 관리비를 내면 쾌적하고 편하게 요트를 이용 할 수 있도록 서비스가 제공된다.
레져 인프라도 뛰어난 까사펠리체 앤 마리나 청평은 현대인의 삶에 필수요소로 자리 잡은 힐링을 다양한 모습으로 누릴 수 있다. 15분 이내 거리에 마이더스와 프리스틴밸리, 아난티 등의 유명한 대형 골프장 4곳이 위치하며, 청평호 주변에는 수상레져 시설도 풍부하다.
또한 실용적인 내부 구성까지 추구했다. 지열 냉난방으로 관리비를 50% 절감하였고, 스마트홈 IOT 시스템으로 삶의 질을 향상시켰다. 단순히 여가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이 아닌, 일상 자체가 여유로운 주거공간으로 자리잡은 것이다.
이와 더불어 성수대교에서 설악IC까지 30분거리로, 서울과 수도권과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양양 고속도로의 개통으로 압구정까지 35분 거리여서 출퇴근도 가능하다. 이외 △청심국제병원을 포함한 3개 병∙의원 △면사무소와 우체국 등 행정기관 △대형마트 등이 다수 위치해 있어 생활에 편리함을 가져다주고, 단지 10분 이내 미원초, 설악중고등학교, 청심국제중고등학교와 도서관이 위치해 교육여건도 탄탄하여 단지 주변의 생활인프라까지 완벽해서 가평 전원주택은 별장이 아닌, 실거주 용도로 손색이 없다.
관계자는 “가평 전원주택은 맑고 잔잔한 청평호를 서울과 가장 가까이서 즐길 수 있는 곳이라는 것에 주목해야 할 것이며, 요트와 수상레져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국내 최초의 요트라이프를 위한 서비스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분양문의 중이다”라고 강조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