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코리안 좀비' 정찬성 경기는 어디서 중계?…'스포티비온 혹은 스포츠티 나우'

 


'코리안 좀비' UFC 선수 정찬성(사진) 경기에 대한 이목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스포티비 나우에서 그의 경기를 생방송한다.

정찬성이 출전하는 메인카드는 11일 낮 12시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되는 중이다.

메인이벤트는 정오부터 시작된다. 메인 카드 5경기 중에서도 정찬성과 로드리게스의 경기는 마지막에 펼쳐진다.

경기들 시간에 따라 변동이 클 수 있지만 오후 3시를 넘겨야 정찬성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

하지만 ‘스포티비 나우’는 보통 지상파, 케이블 채널과 달리 유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료 채널을 시청을 신청하지 않으면 볼 수가 없다.

앞서 지난 8일 정찬성은 미국에서 공개훈련을 펼친 가운데 현지 팬들의 반응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 공개훈련이 열린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 엑스도 이벤트 센터에는 200여 명의 팬들이 모여 있었다.

정찬성이 등장하자 팬들은 큰 함성을 내질렀고, 곧바로 스마트폰을 꺼내 정찬성의 공개훈련 장면을 담았다.

한편 정찬성의 이번 경기는 지난해 2월 데니스 버뮤니즈에게 1라운드 KO승을 거둔 후 1년 9개월 만의 복귀전이다. 

김정호 온라인 뉴스 기자 Ace3@segye.com
사진=소포티비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