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뉴턴그룹, '웹어워드코리아2018' 웹·광고에이전시분야 대상 수상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담은 공식사이트로 디지털 에이전시 중 올해의 대상 선정

 

디지털 에이전시 ㈜뉴턴그룹이 지난 13일 롯데호텔월드 크리스탈볼룸홀에서 열린 웹어워드코리아2018(WEB AWARD KOREA 2018) 웹/광고에이전시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웹어워드코리아2018은 국내 웹전문가 3,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한 해 동안 구축 또는 리뉴얼 된 유무선 웹사이트를 심사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본 행사는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드 위원회가 주관한다.

'2018 뉴턴그룹 공식사이트’는 트렌디한 크리에이티브가 돋보이는 디자인 감각과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UI라는 평가위원단의 평가와 함께 비주얼 디자인, UI디자인, 기술 등의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웹/광고에이전시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뉴턴그룹은 지난 2004년 설립 이후 크리에이티브의 완성은 안정적인 기술이 뒷받침되어야 한다는 철학 아래 운영되고 있는 디지털 에이전시다. 지난 14년여간 디지털 광고 분야에서 높은 퀄리티를 선보이며 인지도를 쌓아온 에이전시로 평가받는다.

대상 수상에 대해 뉴턴그룹 관계자는 "이번 작업을 통해 뉴턴그룹이 추구하는 인터랙티브한 디지털 크리에이티브를 전하고 싶었다”며, “업계에서 디자인 퀄리티와 기술의 안정성에 좋은 평가 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제작자, 사용자, 고객사 모두가 만족하는 디지털 크리에이티브와 마케팅을 선보이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서 뉴턴그룹은 웹/광고에이전시분야 대상과 함께 SK브로드밴드 '옥수수 퀴즈배틀 이벤트' 프로모션 사이트 제작으로 최우수상도 함께 수상하며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