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몽벨, 15일 위크론 티셔츠 사전 예약 판매 이벤트 실시

아웃 도어 브랜드 몽벨(mont-bell)이 위크론 티셔츠 출시 기념 사전 예약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늘 15일부터 진행되는 위크론 티셔츠 사전 예약 판매 이벤트는 몽벨(mont-bell) 홈페이지와 몽벨 전국 매장에서 사전 예약을 접수한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위크론 티셔츠의 30% 할인과 친환경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위크론(WICKRON)은 몽벨(mont-bell)이 필드테스트와 연구 개발을 통해 독자 개발한 기능성 소재로 뛰어난 탈취 효과와 흡습확산성, 빠른 건조 특성을 가지고 있다. 일상부터 아웃도어까지 다양한 활동에 적합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지난해 발매와 함께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몽벨 관계자는 “19 S/S 몽벨 위크론 티셔츠의 가장 큰 장점은 운동이나 아웃도어와 일상  어느 곳에나 잘 어울리는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이다. 스타일과 편안함, 기능성까지 갖춰 간절기 트렌디한 아우터와 매치하면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더운 여름에도 위크론 티셔츠 하나로 누구나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며, “스타일링이 고민이라면 얼마전 공개된 몽벨(mont-bell) 과 매거진 엘르의 ‘변요한’ ‘김재경’화보를 참고해서 스타일링 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몽벨(mont-bell) 위크론 티셔츠는 멸종 위기 동물 보호를 위한 환경단체 녹색연합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세계적인 패션 트렌드인 컨셔스 패션(Conscious Fashion, 의식 있는 패션)에도 동참하고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