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BMW 공식 딜러 한독모터스, ‘신형 3시리즈’ 구매 고객 대상 ‘스트라이다 자전거’ 증정

BMW 공식 딜러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는 한독모터스(회장 박신광)가 5월 내 신형 3시리즈를 출고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스트라이다 자전거’를 제공한다.

 

한독모터스는 이 달 동안 신형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유니크한 삼각형 프레임으로 구성된 스트라이다 자전거를 증정한다. 또한 ‘BMW 신형 3시리즈 디젤’, ‘5시리즈 디젤’ 구입 고객에게는 소모품(BSI) 평생 보장 프로그램을, ‘BMW 액티브 투어러’ 구매 시에는 삼성 큐브 공기청정기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독모터스 마케팅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5월 한 달 동안 BMW 제품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해당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으니 많은 고객들의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독모터스는 이번 행사와 함께 전국 7개 지점을 대상으로 지난 11일(서초·분당 전시장)부터 시승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시승 행사는 오늘(12일) 방배·수원 전시장을 포함해 18일(대구·광주 전시장), 19일(강북 전시장)까지 진행된다. 또한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는 키즈존 색칠 공부, 캐리커처 등 사이드 프로그램 체험 기회와 함께 BMW 퍼즐, 솜사탕 등의 선물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한독모터스는 One-Stop Service 시스템으로 차량 구입, 일반 정비, 판금, 도장 등 A/S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독모터스의 다양한 시스템은 서초, 방배, 강북, 용산, 광주, 분당, 수원, 대구 등 전국 8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