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월드스타' 방탄소년단 정국, 데뷔 6주년 및 팬미팅 특급 서포트 행렬 압도적!

방탄소년단 정국

 

전세계 팬들을 반하게 하는 넘사벽 실력과 재능, 무한 매력으로 식을 줄 모르는 뜨거운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 정국의 데뷔 6주년 축하 및 팬미팅 관련 역대급 서포트 소식이 곳곳에서 전해지면 훈훈함을 자아냈다.

 

 

높은 팔로워수를 자랑하는 팬계정을 많이 보유하고 있기로 유명한 방탄소년단 정국의 팬들이 준비한 서포트 행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팬계정 '아이데얼유', '바이마이사이드', '스텝바이스텝', '골든필름', ‘인챈티드’, ‘블랙앤화이트’는 컵홀더 이벤트, 부산 버스 정류장 광고, 서울 지하철역 DID(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 광고판, 압구정역, 건대입구역, 종합운동장역 지하철광고, 유니세프 기부 등 그에 대한 지극한 사랑이 느껴지는 다양한 서포트에 감동을 자아냈다.

 

 

또 정국의 서포트 계정 '정국 서포터즈'도 데뷔 6주년과 성공적인 첫 부산 팬미팅을 기원하며 부산 서면 센텀메디컬타워 대형 전광판에 13~16일까지 4일간 하루 18시간 200회 정국의 영상을 송출하고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대로 인근에 8~16일까지 9일간 가로등 배너를 설치해 서포트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방탄소년단 정국의 중국 최대 팬베이스 '바이두 정국바' 또한 부산 팬미팅이 진행되는 15∼16일 부산시 서면 롯데백화점 옥외 LED 대형 스크린에 하루 100회 이상 정국의 영상을 송출할 예정으로 역대급 서포트 팬베이스의 위엄을 보여주며 큰 이슈를 모았다.

 

특히 중심 번화가에서 가장 눈에 잘 띄는 스크린이라 더욱 화제를 모았다.

 

'바이두 정국바'는 해외 투어 콘서트, 국내 방송, 생일 등 정국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함께 하며 지극하고 조건없는 뜨거운 사랑을 매번 아낌없이 보여주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2013년 6월 13일 데뷔곡 '노 모어 드림'을 발표했으며 정국은 그 이후 조금씩 성장하며 빌보드, 그래미, '영국의 심장' 웸블리 등 한국 가수 최초의 다양한 기록을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로 함께 이끌어 갔다.

 

데뷔 전 어린 나이에도 대형 기획사 7곳의 명함을 받을 만큼 실력이 뛰어났고 춤, 노래, 랩까지 가능한 넘사벽 실력을 인정받아 센터에서 많은 역할을 담당하며 조각같은 비주얼도 함께 주목을 받았다.

 

특히 어리지만 성인의 몸을 연상케하는 피지컬이 단연 돋보여 다양한 연령층의 사랑을 받아 왔으며 막내임에도 큰 공연과 무대에 대한 자기주장, 완벽주의, 완벽한 자기관리의 모습을 보여줘 팬외에도 많은 아이돌 후배들이 닮고 싶고 존경하는 롤모델이 되고 있다.

 

특히 전세계를 놀라게한 선한 마음씨와 바른 인성, 예의 등 맑은 인품과 초심을 잃지 않는 겸손함으로 주목을 받고 있고 다정함, 달콤함, 지극한 팬사랑까지 고루 겸비하고 있어 유명 해외 매체들의 극찬과 감탄의 보도가 쏟아졌다.

 

또 귀여움과 섹시함을 넘나드는 갭차이, 다양한 재능, 심장을 뛰게 하는 무한 매력 등을 보유하고 있어 인기 멤버로도 많이 거론되고 있다.

 

한편 데뷔 때부터 초심을 잃지 않고 한결같은 자기 발전과 노력 그리고 팬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고민하는 다정한 마음 씀씀이 등 그의 진실된 마음에 팬들은 항상 감동받고 있다.

 

정국을 더욱 사랑하게 만들고 무대위에서 그가 보여줄 수 있는 모든 에너지를 끌어 모아 쏟아내는 열정과 무대 후 바로 자리를 뜨지 않고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지극한 팬사랑에 전세계가 열광하고 있다.

 

이에 전세계 팬들은 방탄소년단 정국이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게 활동하기만을 바랄 뿐이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