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건강주방가전 엔유씨전자, 프리미엄 진공방음블렌더 출시

주방가전 대표 기업인 엔유씨전자가 ‘진공·초고속·저소음’기능을 장착한 프리미엄 진공방음블렌더(SV-400MK)를 출시했다.

 

엔유씨 진공방음블렌더는 진공 기능은 물론 32,000RPM의 초고속 블렌딩, 진공방음커버로 소음까지 줄인 혁신적인 제품이다. 특히 엔유씨전자가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진공 모듈이 장착돼 주스의 맛과 신선함을 살린 진공 주스를 만들 수 있다. 

 

일반 블렌더의 경우 재료를 블렌딩 하는 과정에서 산화와 갈변이 빠르게 일어난다. 하지만 진공 블렌더는 용기 내 공기를 제거함으로써 주스의 산화와 갈변을 최소화할 수 있어 최근 주부층 사이에서도 진공 블렌더의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엔유씨 진공방음블렌더로 만든 주스는 일반 블렌더로 만든 주스보다 영양소 함유량도 높게 나타난다. 

 

엔유씨 진공 블렌더로 만든 주스는 일반 블렌더로 만든 주스보다 심장 질환 예방에 좋은 폴리페놀 함유량이 1.3~2.2배 가량 높게 나타났다. 또한 진공 블렌딩한 주스를 72시간 동안 냉장 보관할 경우 영양소 보존율도 일반 블렌더로 만든 주스보다 높게 나타났다. 

 

엔유씨 진공방음블렌더는 조작 또한 간편하다. 원터치 매뉴얼 버튼으로 구성돼 주스, 스무디, 오토 블렌딩 기능을 버튼 클릭 한번으로 작동시킬 수 있다. 바쁜 주부들을 위한 세척 모드는 용기 내부를 더욱 깨끗하고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진공을 통해 주스의 맛과 신선도를 높이고, 영양소 함유량이 풍부한 프리미엄 주스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며 “수프 기능이 포함돼 죽, 이유식과 같은 따뜻한 요리도 만들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통해 신개념 블렌더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엔유씨전자는 올해 41주년을 맞이하는 주방가전기업으로 1978년부터 원액기, 블렌더, 녹즙기, 발효기 등 다양한 히트 상품을 개발했다. 또한 2015년 정부가 선정한 ‘월드클래스 300’ 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은 기업이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