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남성들을 위한 쇼핑찬스, 킨텍스 ‘슈퍼맨쇼’… 체험부터 특가까지 혜택 가득

12월 5일~8일, 킨텍스 크리스마스페어서 열려… 남성 취향저격 맨즈쇼

해마다 돌아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은 아이들이나 여성들을 위한 이벤트로 채워지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때문에 남성들에게 12월이란 그저 아빠이자 남편, 남자친구로써 사랑하는 이들을 위해 선물과 이벤트를 준비해야 하는 약간은 귀찮고 신경 쓸 일 많은 시기로 느껴질 뿐이다. 

 

하지만 오는 12월 5일부터 8일까지, 일산 킨텍스 코리아 크리스마스페어에서 개최되는 ‘슈퍼맨쇼 2019(Superman Show)’를 만난다면 이야기는 달라질 수 있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크리스마스페어는 국내 최초, 최대의 크리스마스마켓으로 올해는 남성들만을 위한 크리스마스 시즌 행사인 ‘슈퍼맨쇼’가 더해져 관심을 높이고 있다. 

 

GMEG(주식회사 글로벌마이스전문가그룹)가 주최하는 킨텍스 슈퍼맨쇼는 디지털, 패션, 라이프스타일, 무빙/플레잉, 레저 등 남자들의 워너비를 채워 줄 다양한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다. 

 

최근 남성들 사이에서 가장 이슈가 되는 최신 제품을 비롯해 그 동안 몰랐던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을 직접 경험하고, 남자이기 때문에 포기하고 모른 척해 왔던 욕구들을 마음껏 해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남자의, 남자에 의한, 남자를 위한 쇼핑놀이터를 지향하는 만큼 단순한 판매장이 아닌 체험의 기회로도 주목받고 있다. 행사장에서는 최신 디지털제품을 비롯해 스포츠레저 등 국내외 대표 브랜드가 총출동해 부스별로 다양한 체험, 현장 특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를 기획한 GMEG 관계자는 “남성편집샵인 슈퍼맨쇼는 남성을 위한 남성라이프스타일 맨즈쇼로 그 동안 이벤트의 기획자 역할에서 벗어나 스스로에게도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는 남자를 위한 쇼핑찬스”라며 “특히 킨텍스 크리스마스페어를 통해 한 자리에서 다양한 행사와 동시 개최되는 만큼 가족과 연인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과 함께 자연스럽게 나를 위한 선물도 득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킨텍스 슈퍼맨쇼 2019는 현재 참가부스 신청 및 참관등록을 진행 중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킨텍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