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메뉴 보기 검색

리니지2M, 오늘(15일) 낮 12시 사전 캐릭터 생성 시작…방법은?

입력 :
수정 :
폰트 크게 폰트 작게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모바일 게임 ‘리니지2M’의 사전 캐릭터 생성이 15일 낮 12시에 시작된다.

 

사전 캐릭터 생성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이용자는 리니지2M 출시 후 사용할 캐릭터의 종족과 클래스, 캐릭터 명을 만들 수 있다. 이들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는 서버는 총 100개다.

 

또 캐릭터를 만든 이용자들은 혈맹을 결성할 수 있고, 게임 출시 전에 모인 혈맹원 수에 따라 보상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혈맹을 만들거나 가입하면 미니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제작 상자 5개를 받으며 혈맹 아지트에 출석하면 매일 제작상자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미니 게임은 리니지2M의 새로운 클래스와 제작 및 강화 시스템을 체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는 미니 게임을 즐기면서 모은 포인트를 사용해 ‘영웅 무기 상자’, ‘정령탄’, ‘아데나’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미리 획득할 수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리니지2M은 32일만에 사전 예약 500만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 사전 예약은 리니지2M 정식 출시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양대 마켓(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자는 게임 아이템(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 정령탄 상자, 아데나 등)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올해 4분기 중 리니지2M을 출시할 계획이다.

 

최서영 온라인 뉴스 기자 sy2020@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