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메뉴 보기 검색

'혼후순결' 장성규, 초동안 베이글녀 '오또맘' 팔로우 했다 '박제'당해

입력 :
수정 :
폰트 크게 폰트 작게

 

대세 방송인 장성규(오른쪽 사진)가 소셜 인플루언서인 ‘오또맘’(왼쪽 사진)을 팔로우한 사실이 온라인에서 화제를 낳고 있다. 

 

오또맘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바로 아래 사진)에 5일 “대박 장성규님 팬인데 대박 영광. 장성규 아나운서님 저 절대 언팔(구독 취소)하지 마세요”라며 “감사합니다“라고 올렸다.

 

아울러 장성규가 자신을 팔로우한 사실을 증명하려는듯 캡처한 사진 한 장도 게재했다. 

 

누리꾼들이 이 같은 소식을 퍼나르면서 오또맘은 포탈 사이트의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도 올랐다.

 

오또맘의 본명은 오태화로 알려졌으며, 슬하에 다섯살배기 아들을 두고 있는 아이 엄마라곤 믿기지 않는 ‘초동안’ 외모와 군살 하나 없는 개미허리를 자랑하는 글래머 몸매로 관심을 모았다.

 

그는 사회관게망서비스(SNS)를 통해 식단 관리와 운동비법 등 동안 외모 관리법을 알려 큰 인기를 얻었는데, 인스타그램 팔로워 58만여명을 보유하고 있다.

 

오또맘은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혼이 죄도 아니까 이제 숨길 필요는 없을 것 같다”며 “숨기다 보니 어느 순간 제가 더 비참해진 것 같다”라고 털어놓은 바 있다. 

 

한편 올초 JTBC 아나운서국을 떠나 프리랜서 선언을 한 장성규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 진행자를 섭렵하며 대세 방송인으로 몸값을 올리고 있다.

 

최근에는 지상파 첫 단독 MC로 확정됐는데, 내년 1월 중 MBC 새 파일럿 음악 예능 프로그램 ‘오! 나의 파트,너’의 진행자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2014년 5월 그는 10년 동안 교제한 동갑 일반인과 결혼했다.

 

다수의 예능 프로를 통해 ‘혼후순결’(婚後純結)(?)이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장혜원 온라인 뉴스 기자 hodujang@segye.com

사진=오또맘 인스타그램, JTBC ’아는 형님’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