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오는 11일부터 30일까지 전국 11개의 할리데이비슨 공식 지점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색 라이딩 행사 ‘2020 미션 투어’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999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전국 투어와 윷놀이 행사, 스탬프 투어, 매장 오픈하우스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로 고객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해왔으며, 오는 11일부터 전국 11개 공식 지점에서 11개의 미션을 수행해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비(非)군집 형식의 이색 라이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2020 미션 투어의 키워드는 여권 형태의 ‘미션 북(Mission Book)’이다. 참가자는 4일부터 8일까지 할리데이비슨 공식 웹사이트 내 링크를 통해 ‘미션 북(이하 책자)’을 신청 후, 본격 행사가 시작되는 11일부터 본인이 지정한 지점에서 책자 수령 후 참가 가능하다.
참가자들은 책자 내에 명기된 11개의 미션을 전국 11개의 지점에서 어디든 방문하여 수행 가능하다. 단, 1개 지점당 1개의 미션만 인정된다. 단계별로 배정된 미션을 수행 후 해당 페이지에 수행한 지점의 랜드마크 이미지가 새겨진 스탬프를 찍어야 해당 미션이 완료된다.
특히 총 11개 미션 중 4/7/11번째 수행 시에는 특별 혜택도 주어진다. 4번째 미션 완료 시 5만원 상당의 상품교환권 제공, 7번째 미션 완료 시 상품교환권(5만원 상당) 추가 제공, 11개의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상품교환권(20만원 상당) 추가 제공과 엔진오일 무상교환 쿠폰 및 완주 패키지가 제공된다. 미션 완주 패키지에는 여권 케이스, 스티커 2종, 러기지 택, 그리고 완주 인증서가 포함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담당자는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상반기를 보내며 군집 형태의 투어가 아닌 각자의 방식대로 즐길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고, 이번 2020 미션 투어를 통해 라이딩에 갈증을 느끼는 고객들이 기분 좋은 6월의 바람과 함께 미션 수행이라는 이색 라이딩으로 즐겁게 모터사이클 라이프를 이어가길 바란다” 라고 본 행사의 취지를 전했다.
이번 2020 미션 투어를 통해 획득한 상품교환권은 할리데이비슨 정식 의류 및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다. 본 쿠폰은 타 프로모션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며, 수령 지점과 관계없이 전국 11개의 할리데이비슨 공식 지점 어디서든 사용 가능할 수 있다. 사용 기한은 오는 7월18일까지다.
4일부터 참가 신청을 할 수있고 11일부터 본격 실시되는 이번 2020 미션 투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양다훈 기자 yangbs@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