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대웅제약 여드름패치’ 이지덤뷰티, 2020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대웅제약의 여드름패치 제품 ‘이지덤뷰티’가 헬스앤뷰티스토어 올리브영의 ‘2020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수상하며 업계의 눈길을 끌었다.

 

대웅제약의 이지덤뷰티는 업계 최초 무방부제 제품이자 영국알러지협회의 인증을 받은 저자극 제품으로 흉터관리와 트러블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여드름을 짜고난 후와 점을 뺀 후 상처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특히 테두리가 얇아 피부에 잘 밀착되어 메이크업시와 선크림 도포 시에도 끼임없이 티나지 않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로나 19가 장기화되면서 뷰티시장에서 트러블케어 용도로 여드름패치형 제품들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러한 장점을 바탕으로 대웅제약의 ‘이지덤뷰티’는 '2020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패치/국소케어 부문 3위에 선정되며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다. 

 

또한 해당 제품은 2016년~2020년 3Q까지 약국 스팟패치 매출기준 약 5년 연속 1위를 기록해 약국에서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많은 소비자들의 높은 선호도를 기록한 바 있다. 

 

자매품으로 20년 4월 출시된 ‘이지덤뷰티 릴리프’ 또한 뷰티커뮤니티 소비자 대상 평가에서 밀착력, 피부진정, 지인추천 각 부문에서 평균 94%의 만족도로 호평받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 ‘이지덤뷰티 릴리프’는 짜기 전, 혹은 피부 진정이 필요할 때 사용하는 제품으로 고함량 티트리잎오일과 살리실산 등 피부진정과 각질케어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이지덤뷰티 브랜드 매니저는 “지난해에도 파우더룸 2019년 상하반기 트러블케어 제품에서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분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었는데, 이번에도 2020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좋은 성과를 얻어 기쁘다”라며, “요즘 마스크로 피부 트러블이 많이 발생하는데, 이지덤뷰티와 릴리프가 많은 소비자들의 짜기전, 후 트러블 케어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