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박수홍, 어머니와 '미우새' 잠정 하차 결정…제작진 "의견 존중하기로"

 

방송인 박수홍과 그의 어머니가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잠정 하차한다.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측은 3일 공식입장을 통해 “출연자인 박수홍씨가 어머님과 함께 휴식기를 갖고 싶다는 의견을 제작진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어 “박수홍씨와 어머님은 시청자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사과드리며, 제작진에게도 먼저 양해를 전했다”며 제작진 측은 두 사람의 의견을 존중하기로 했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프로그램을 아껴주시는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양해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수홍은 최근 가족에게 거액을 횡령당한 사실이 전해지면서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그는 지난달 29일 자신의 SNS에서 형과 형수의 명의로 운영되어 온 전 소속사와의 관계에서 금전적 피해를 보았다며 “내 노력으로 일궈온 많은 것들이 내 것이 아닌 것을 알게 됐다”고 토로한 바 있다.

 

당시 대화를 시도 중이라고 말한 결국 그는 결국 이날 법적 대응에 나서기로 결정했다.

 

박수홍의 법률 대리를 맡은 법무법인 에스 노종언 변호사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박수홍은 원만한 해결을 위해 최종 입장을 친형 측에 전달했으나 친형 및 그의 배우자 측은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다”며 “이에 2021년 4월 5일(월) 정식 고소 절차 등 민형사상 법적 조치에 착수할 것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경예은 온라인 뉴스 기자 bona@segye.com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