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쿠팡, Apple 신제품 iPad Pro 사전예약 오픈…흥행 예상

'와우회원' 내달 1일 새벽배송으로 받아 봐 / 애플 신제품 출시때 마다 쿠팡에서 흥행몰이 / 누리꾼들, 사전예약 성공 노하우 공유하기도

쿠팡이 애플의 신제품 iPad Pro의 사전예약을 24일부터 시작한다. 쿠팡에서 사전예약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은 iPad Pro 국내 공식 발매일인 6월 1일에 제품 수령이 가능하며, 와우회원은 6월 1일 새벽배송으로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다. 

 

Apple의 신제품 iPad Pro는 고성능 M1칩이 탑재되어 업그레이드된 성능과 빠른 속도를 구현한다. 12.9형 iPad Pro는 새로운 Liquid Retina XDR 디스플레이를 갖추어 iPad Pro에 익스트림 다이내믹 레인지를 선보인다. 익스트림 다이내믹 레인지는 최고의 성능을 요구하는 HDR 워크플로에 더욱 실감 나는 디테일을 더해주는 놀라운 시각적 경험을 선사한다. 또 완전히 새로워진 울트라 와이드 전면 카메라를 갖추게 되면서 자동으로 사용자를 완벽하게 프레임에 맞춰 더욱 실감 나는 영상 통화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기능인 센터 스테이지도 이용할 수 있다.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iPad Pro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최대 10%까지 카드사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Apple이 운영하는 서비스상품인 애플케어 플러스(AppleCare+)를 결합 구매하면 배송 완료된 날짜를 기준으로 자동 활성화돼 추가로 대상 기기를 등록하지 않아도 돼 편리하다. 

 

한편, Apple의 신제품은 온라인 마켓에서 사전예약이 시작되자마자 순식간에 품절 사태를 빚으며 높은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최근 진행된 ‘에어팟 맥스’ 사전예약은 예약 개시 단 1분 만에 전 색상 모델이 완판 됐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