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성북구 종암동 주민 헌혈의 날 입력 : 2021-10-14 01:00 허정호 선임기자 hoya@segye.com 구글 네이버 유튜브 13일 서울 성북구 종암동 주민센터에서 열린 '종암동 주민 헌혈의 날'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이 헌혈하고 있다. 종암동 주민자치회는 이번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이 기부한 헌혈증을 고려대학교 병원과 한국혈액암협회 등에 기증한다. 허정호 기자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 허정호 이슈 나우 더보기 'KBS 퇴사' 김선근 "전현무 못 될 게 뭐야"… 그러나 현실은? 박위, 휠체어 마라톤 중 갑작스런 건강 이상… 저혈압과 어지럼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