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3년 연속 ‘최고 이통사’ 영예 입력 : 2021-11-24 20:10 김건호 기자 scoop3126@segye.com 구글 네이버 유튜브 SK텔레콤은 영국 런던에서 언택트로 개최된 ‘글로벌 텔레콤 어워드’(사진)에서 3년 연속 ‘최고 통신사’ 부문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SK텔레콤은 5G(5세대 이동통신) 기술 포트폴리오인 ‘5GX 초연결 네트워크 및 서비스’에 대한 글로벌 시장의 평가가 이번 수상으로 이어졌다고 밝혔다. 김건호 기자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 김건호 이슈 나우 더보기 장기하, '18살 연하' 나이 차 무색해… 윤가이와 2년째 열애 중 박지현, 지금까지 모습 중 최고… 코드 쿤스트 손길에 "장르가 달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