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위중증 821명, 나흘째 800명대… 3376명 신규확진 입력 : 2022-01-09 09:34 수정 : 2022-01-09 09:36 이동준 기자 blondie@segye.com 구글 네이버 유튜브 지난 7일 오전 광주 북구 선별진료소에서 보건소 의료진이 코로나19 검체를 담은 통을 정리하고 있다. 광주 북구청 제공 코로나19 위중증 821명, 나흘째 800명대…3376명 신규확진 이동준 기자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 이동준 이슈 나우 더보기 '김구라 子' 그리 "제주도 잘 아는 이유? 빚 진 엄마의 도피처" 'KBS 퇴사' 김선근 "전현무 못 될 게 뭐야"… 그러나 현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