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포토] 레고코리아, ‘레고 시티 찾아가는 소방안전교실’ 개최

“레고 시티 찾아가는 소방안전교실” 

8일 서울 노원구 청계초등학교에서 진행된 ‘레고 시티 찾아가는 소방안전교실’ 행사에서 학생들이 함께 조립한 레고 소방 차량과 장비들을 선보이고 있다. 레고코리아와 서울소방재난본부 ‘한국119청소년단’, 노원소방서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이 놀이를 통해 안전의식을 높일 수 있도록 마련됐다. 레고코리아는 올해 지속적인 제품 지원을 통해 교육 대상 학교를 확대할 예정이다.

 

“레고 시티와 함께 배우는 소방 안전” 

8일 서울 노원구 청계초등학교에서 진행된 ‘레고 시티 찾아가는 소방안전교실’ 행사에서 학생들이 직접 조립한 레고 시티 신제품을 통해 소방 안전에 대해 배우고 있다. 레고코리아와 서울소방재난본부 ‘한국119청소년단’, 노원소방서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이 놀이를 통해 안전의식을 높일 수 있도록 마련됐다. 레고코리아는 올해 지속적인 제품 지원을 통해 교육 대상 학교를 확대할 예정이다.

 

“나도 이제 우리 동네 명예 소방관” 

8일 서울 노원구 청계초등학교에서 진행된 ‘레고 시티 찾아가는 소방안전교실’ 행사에서 학생들이 레고 시티 신제품을 활용한 화재 안전 교육에 참여하고 있다. 레고코리아와 서울소방재난본부 ‘한국119청소년단’, 노원소방서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이 놀이를 통해 안전의식을 높일 수 있도록 마련됐다. 레고코리아는 올해 지속적인 제품 지원을 통해 교육 대상 학교를 확대할 예정이다.

 

“내 손으로 만들어보는 안전한 레고 시티” 

8일 서울 노원구 청계초등학교에서 진행된 ‘레고 시티 찾아가는 소방안전교실’ 행사에서 학생들이 소방 트럭과 구급차 본부를 재현한 레고 시티 신제품을 조립하고 있다. 레고코리아와 서울소방재난본부 ‘한국119청소년단’, 노원소방서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이 놀이를 통해 안전의식을 높일 수 있도록 마련됐다. 레고코리아는 올해 지속적인 제품 지원을 통해 교육 대상 학교를 확대할 예정이다.

 

사진=레고코리아 제공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