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코리안디저트카페 설빙, TV 광고 개시…요기요 행사 진행

코리안디저트카페 설빙은 이달부터 내달까지 TV 광고를 진행하는 동시에 요기요 배달 할인 행사까지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TV 광고는 설빙이 언제나 고객들과 함께하며 한결같은 모습으로 기다린다는 내용을 담았다. 인생의 절묘한 시간에 설빙을 만나 눈꽃처럼 쌓인 빙수로 달콤한 시간을 만끽하고 무더운 여름날 청량한 추억을 만들며 설빙과 함께 사계절을 보내온 고객들에 대한 감사와 사랑을 감성적으로 그려냈다.

 

설빙은 3월과 4월 두 달간 광고를 다양한 TV 채널에서 방영하며 소비자들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 더불어 광고기간 동안 배달앱 ‘요기요’와 손잡고 배달 고객을 위한 할인 행사까지 펼칠 예정이다. 

 

올 3~4월 배달앱 요기요에서 설빙 메뉴 1만5000원 이상 배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설빙은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모든 가맹점에 매달 할인 쿠폰을 100매씩 지원해 소비자의 만족과 가맹점의 매출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계획이다. 설빙은 요기요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노력해왔다.

 

설빙 관계자는 “자사 전속 모델인 배우 김민재 씨가 출연한 이번 TV 광고를 tvN, 채널A, MBN, TV조선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며 “이번 광고에 담은 메시지처럼 앞으로도 고객들과 모든 순간을 함께하며 웃음과 행복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