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김나운더키친 '와규한판 언양식불고기명작' 리뉴얼 출시

프리미엄 와규에 비법 양념 추가… 29일 17시 40분 롯데홈쇼핑 라이브방송

누적 매출 2,000억 원이라는 놀라운 기록의 주인공 '김나운 더키친'이 리뉴얼 출시된 '와규한판 언양식불고기명작'을 선보인다. 

 

'와규한판 언양식불고기명작'은 홈쇼핑계 집밥의 여왕으로 불리며 식음료 분야에서 높은 고객 신뢰도를 쌓아온 김나운의 손맛과 프리미엄 와규가 어우러진 불고기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패키지를 변경하고, 기존 프리미엄 와규에 풍미를 높여줄 표고버섯 가루와 흑마늘농축액을 추가해 깊은 맛을 더했다. 

 

언양식불고기는 경상남도 언양지방에서 유래된 불고기로 양념한 소고기를 석쇠에 구워 먹는 요리다. 특히, 수년간 홈쇼핑 방송을 통해 매진 아이템으로 사랑받아온 '와규한판 언양식불고기명작'은 100% 호주 청적 지역에서 나고 자란 고급 품종 프리미엄 '와규'만을 사용해 풍부한 육즙과 감칠맛을 즐길 수 있다. 

 

소고기를 갈지 않고, 약 1mm로 슬라이스해 원육의 식감을 그대로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고기를 얇게 썰어 양념이 깊게 베어들 수 있도록 해 불에 바싹 익히면 겉은 고소하고 속은 부드러운 언양식 불고기의 진수를 즐길 수 있다. 100% 국내산 과일과 야채로 맛을 낸 양념은 건강한 감칠맛을 선사한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사이즈로, 최대 20cm 한 판이면 가정에서 사용하는 후라이팬이 가득 차는 크기다. 개별 포장으로 보관이 편리하며, 프라이팬에 굽기만 해도 간단하게 메인 요리를 완성할 수 있어 바쁜 주부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증한 HACCP 시설에서 생산하고, 냉동유통으로 신선함까지 잡았다. 

 

김나운더키친을 운영하는 올박스 관계자는 "이미 수차례 완판을 통해 김나운와규한판, 김나운언양식불고기, 김나운불고기로 잘 알려진 '와규한판 언양식불고기명작'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맛과 패키지로 새로운 밥도둑 자리를 노린다. 달큰하고 촉촉한 불고기에 흰쌀밥의 조합으로 밥도둑 계의 다크호스가 될 것"이라며 "좋은 재료, 차별화된 맛으로 간편하게 명품 요리를 즐기고 싶은 1인 가구나 매일 무슨 반찬을 차려야 할지 고민인 주부에게 사랑받는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올박스는 '와규한판 언양식불고기명작'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29일(수) 17시 40분 롯데홈쇼핑 와규한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