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베베숲, ‘2023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물티슈·세제 등 육아템 소개

7년 연속 물티슈 국내 판매 1위 베베숲이 4월 27일부터 4월 30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23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여한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는 국민물티슈로 불리는 ‘베베숲 시그니처 물티슈’를 비롯하여 베베숲 홈의 ‘프리미엄 세탁세제, 섬유유연제와 젖병&주방세제’를 베페 전용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직접 제품을 시향하고 체험할 수 있는 데다 방문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현장에서만 진행하는 방문객 대상 타임 이벤트로 베베숲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시그니처 슬림팩 1팩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오후 2시부터 베베숲 홈 세제 시향 이벤트 참여 시 라이트 휴대 물티슈 1팩을 증정한다. 베베숲 부스는 코엑스 A홀 L39에 위치하고 있다. 

 

베베숲 관계자는 “이번 2023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여해 많은 부모님들과 만나며 할인된 가격으로 베베숲의 상품을 받아 갈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했다”며 “코엑스 A홀 베베숲 부스에서 물티슈와 함께 베베숲 홈의 세탁세제, 섬유유연제를 현장에서 직접 향을 경험해 보고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베숲은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제품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는 베베숲은 제품력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2016~2022년 7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물티슈로 공식 인증받은 바 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