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토리든X배럴, ‘Better Together’ 여름맞이 올리브영 컬래버 프로모션

기사입력 2023-06-26 14:50:57
기사수정 2023-06-26 14:50:56
+ -

올리브영 클린뷰티 브랜드 ‘토리든(Torriden)’과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Barrel)이 무더운 여름을 맞아 즐거운 여름 피부관리를 위한 컬래버레이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 이벤트는 2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며, 토리든의 인기 제품인 ‘다이브인 워터리 모이스처 선크림’과 ‘다이브인 클렌징폼 30ml’ 증정 기획세트를 3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토리든의 스테디셀러 다이브인 세럼의 수분감을 담은 다이브인 워터리 모이스처 선크림’은, 세심하게 배합된 토리든만의 10가지 복합 저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이 포함되어, 수분 크림 같은 제형으로, 수분 물막을 형성한다. 특히 24시간 자외선 차단제 도포 유지력 인체적용시험까지 완료하여 덧바르기 불편한 상황에서도 걱정 없이 자외선 차단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업체 측은 쉽게 예민해지고 수분을 빼앗겨 건조해질 수 있는 여름철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토리든 ‘다이브인 워터리 모이스처 선크림’과 배럴의 ‘스윔 파우치’의 조합으로 물 만난 여름을 더 즐겁게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콜라보 이벤트를 준비했다는 입장이다.

 


올리브영 기획전 이벤트 기간(26~30일) 내 토리든 선크림 구매 후 인증 이벤트 참여 시, 2만3천원 상당 배럴 정품 스윔 파우치를 선착순 3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토리든 관계자는 “토리든의 슬로건인 ‘YOUR SKIN IS OUR PLANET, 우리가 바라던 피부환경’과 일맥 상통하게 바다와 삶을 즐기는 워터 스포츠 브랜드인 배럴과의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즐거운 여름철 피부 건강에 한 걸음 다가가겠다”라며, “양사는 여름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 중에 있으며,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