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필립스, ‘5000 시리즈 클린 앤 컷’ 전기면도기 출시

360도 플렉스 헤드 및 스킨 프로텍트 기술로 깔끔한 밀착 면도와 섬세한 피부보호 선사
필립스 전기면도기 최초의 셀프 스탠딩 구조 적용해 간편한 거치 가능
필립스 ‘5000 시리즈 클린 앤 컷’ 전기면도기

㈜필립스코리아(대표: 박재인)가 깔끔한 밀착면도와 섬세한 피부보호가 가능한 전기면도기 신제품 ‘5000 시리즈 클린 앤 컷(모델명: X5006/07)’을 출시한다.

 

필립스 ‘5000 시리즈 클린 앤 컷’ 전기면도기는 360도로 유연하게 움직이는 헤드가 목과 턱선 등 닿기 어려운 얼굴의 굴곡에도 빈틈없이 밀착해 세밀하게 면도한다. 스테인리스 면도날이 정밀하게 설계된 ‘컴포트 컷 시스템’은 분당 5만 5천번 수염을 매끄럽고 균일하게 커팅한다. 면도날을 자동으로 연마하는 ‘셀프 엣지 시스템’으로 항상 새 면도기 같은 절삭력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필립스 ‘5000 시리즈 클린 앤 컷’ 전기면도기는 필립스만의 스킨 프로텍트 기술이 적용되어 피부를 보호하면서 부드럽고 깔끔하게 밀착면도할 수 있다. 쉐이빙 헤드는 1㎠당 10만 개의 마이크로 비즈로 특수 코팅되어 피부 마찰을 최대 20% 줄여 한층 편안한 면도를 선사한다. 신제품은 임상 테스트를 통해 민감한 상태의 피부에도 자극을 최소화한 밀착면도가 가능함이 확인됐다.

필립스 ‘5000 시리즈 클린 앤 컷’ 전기면도기

특히 이번 신제품은 필립스가 별도의 거치대 없이 전기면도기를 세워 놓을 수 있는 셀프 스탠딩 구조를 최초로 도입해 제품을 간편하게 거치 및 보관할 수 있다. 면도기 본체에는 둥근 패턴의 디자인을 적용해 어떤 방향에서도 면도기를 편하게 잡을 수 있고, 샤워 중 면도할 때도 면도기가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한다.

 

필립스는 오는 9월 4일 오전 12시 45분부터 60분간 NS홈쇼핑에서 방송을 통해 ‘5000 시리즈 클린 앤 컷’ 전기면도기를 출시한다. 방송 중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만 원 중반대의 가격으로 할인 판매하고, 출장이나 여행 시 휴대가 간편한 필립스 휴대용 전기면도기와 깔끔한 외모 관리를 도와줄 필립스 코털 제거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9월 22일 오후 6시 35분부터 60분간 동일한 홈쇼핑 채널에서 방송을 통해 신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피부 밀착력은 높이고 자극은 줄여 부드럽고 깔끔한 밀착면도를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밀착면도가 가능하면서 동시에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그루밍 솔루션으로 깔끔한 외모를 연출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필립스 ’5000 시리즈 클린 앤 컷’ 전기면도기는 NS홈쇼핑과 GS홈쇼핑 그리고 T커머스 채널인 SK스토아, KT알파 쇼핑, 쇼핑엔티 등에서 방송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필립스 홈페이지 및 각 판매 채널별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