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필립스 아벤트, 추석 맞이 육아용품 특별 이벤트 진행

㈜필립스코리아(대표 박재인)의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아벤트(AVENT)’가 추석을 앞두고 17일까지 자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필립스 아벤트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0월 2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됨에 따라 추석 연휴가 총 6일로 늘어난 가운데, 황금연휴를 맞아 아이와 함께 외출이나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는 부모들의 수월한 육아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필립스 아벤트는 아이와의 외출을 준비할 때 유용한 이유식 메이커, 젖병, 노리개, 빨대컵 등 47종의 다양한 육아용품을 최대 54% 할인 판매하고, 초보 부모도 손쉽게 영양 만점의 이유식을 만들 수 있는 '4-in-1 이유식 메이커’ 구매 고객에게 실리콘 이유식 턱받이를, 포토리뷰 작성 고객 전원에게 최대 1만 원 상당의 네이버 포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구매 고객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선물한다.

 

9월 13일 오전 11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구매 인증 고객 10명에게 ‘미키 누들스푼포크’ 1세트를, 댓글로 활발히 소통하는 10명에게 ‘내추럴 PPSU 젖병 125ml(2개입)’를 제공할 예정이다.

 

필립스 아벤트 관계자는 “아이와 외출할 때 기본적으로 챙겨야 할 육아용품이 한두 가지가 아닌데, 특히 장거리 이동을 계획 중이라면 더욱더 신경이 쓰일 것 같다. 이번 행사로 많은 엄마아빠들이 육아 걱정을 덜고, 조금이라도 편안하고 따뜻한 한가위를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필립스 아벤트는 기획전 기간 동안 전 제품에 대해 무료 배송 및 반품을 지원한다. 무료 반품은 단순 변심의 사유를 포함해 주문 1건당 1회 신청할 수 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