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경기평택항만공사, 장학금 기부로 기회수도 경기도 조성 앞장

경기도 내 저소득계층 학생 대상 장학금 400만원 지원
(왼쪽 세 번째) 시흥시 군자동 행정복지센터 김재구 동장, 왼쪽 다섯 번째부터 경기평택항만공사 김석구 사장,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김종배 위원장, 경기평택항만공사 김금규 본부장. 경기평택항만공사 제공

경기평택항만공사(이하“공사”)는 추석 명절을 앞둔 지난 15일, 도 내 저소득계층 학생 총 8명을 대상으로 총 4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이 날 기탁식에는 공사 김석구 사장, 시흥시 김재구 군자동 동장, 시흥시1%복지재단 천숙향 사무국장 등이 참석하였으며, 경기도의회 김종배 건설교통위원회 위원장 또한 참석하여 격려했다.

 

공사 김석구 사장은 “더 많은 기회, 더 고른 기회, 더 나은 기회가 넘치는 기회수도 경기도를 만드는데 일조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이번 장학금 지원에 협조해주신 경기도의회, 도 내 각 시군 및 복지재단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연내에 지역상생발전을 위해 더욱 다양하고 체계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시흥시1%복지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경기평택항만공사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경기평택항만공사 및 다양한 공기관과 협업을 통해 지역내 취약계층 지원 사업을 활발히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