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C해피콜은 추석을 맞아 ’데일리 다이아몬드 IH 프라이팬’을 이마트 전매장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데일리 다이아몬드 IH 프라이팬’은 소비자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던 ‘다이아몬드 프라이팬’의 형제 버젼으로 HC해피콜과 이마트가 함께 선보이는 단독 판매 상품이다.
‘데일리 다이아몬드 IH 프라이팬’은 검증된 다이아몬드 코팅을 적용, 논스틱과 열전도율이 뛰어나고 요리 시 기름이 적게 든다. 오래 사용해도 부담 없는 가벼운 무게와 음식물을 그릇에 잘 따를 수 있게 푸어링 림을 적용하여 멋과 편안한 사용감,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또한 동급의 경쟁사 팬(인덕션 사용 불가)에 비해 동일한 무게, 더 뛰어난 논스틱 및 열전도율, 검증된 코팅 성능과 안전성에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열원에 사용 가능하다는 큰 특징을 갖고 있으며 소비자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28cm 프라이팬, 웍 단 2종으로 1인가구 포함 다양한 가족구성에도 사용할 수 있게 구성했다.
HC해피콜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보다 더 합리적이고 편리한 제품을 경험하게 하기위해 이마트와 함께 매년 진행해오고 있는 단독 행사"며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상품을 선봬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