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베베숲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부산에 이어 서울 연이어 출격

7년 연속 물티슈 국내 판매 1위 베베숲이 5일부터 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대한민국 대표 육아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해 베이비페어에 처음 참가한 베베숲은 방문객들이 편안하게 쉬어 갈 수 있는 휴식 공간 컨셉으로 베베숲의 라인업까지 한눈에 볼 수 있어 화제를 모았던 남다른 저력을 과시한 바 있기에, 지난달 부산에 이어 서울에서 개최되는 코베 베이비페어 역시 벌써부터 많은 육아맘대디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베베숲은 전국적으로 개최되는 대규모 베이비페어에 참가 소식을 밝히며,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부스를 마련하여 소비자들의 열기를 이어 나가고 있다. 지난 부산 벡스코부터 서울 코엑스 그리고 일산 킨텍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는 출시 예정인 베베숲 스킨케어 신제품 라인을 오전 10시부터 소진 시까지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이벤트 제품으로TRIAL KIT 체험권과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국민 물티슈로 불리는 ‘베베숲 시그니처 물티슈’ 뿐만 아니라, 요즘 세제로 육아맘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베베숲 홈의 세제&유연제까지 베페 전용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부스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베베숲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시그니처 슬림팩 1팩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오후 2시부터는 베베숲 홈 시향 이벤트 참여 시 세제+유연제 2종 샘플 키트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혜택들이 마련되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D-34부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베베숲 관계자는 “지난번 부산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 이번 서울에서도 다양한 제품과 함께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 “그동안 궁금했던 제품을 직접 비교해 보고 현장에서만 받아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베베숲은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제품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는 베베숲은 제품력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2016~2022년 7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물티슈로 공식 인증받은 바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