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초등 베스트셀러 천재교육 '우등생 시리즈', 홈스쿨링 시스템 선봬

천재교육의 '우등생 시리즈'가 우등생 홈스쿨링 시스템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우등생 시리즈는 교과서 및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천재교육의 43년 교육 노하우가 담긴 초등 문제집이다. '국어', '수학', '사회', '과학' '봄여름', '가을겨울'의 과목별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어 빈틈없는 전 과목 학습을 가능하게 한다. 

 

천재교육 관계자는 “우등생 시리즈는 자학자습에 최적화된 교재”라며,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우등생 홈스쿨링 시스템으로 올바른 학습 습관을 형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우등생 홈스쿨링 시스템은 '학습 스케줄 관리', '동영상 강의', '학습 자료' 등의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제공한다. 과목별, 학년별, 학기별로 제공되는 스케줄표와 전문 선생님의 동영상 강의, 즐거운 학습 게임으로 집에서도 체계적인 가정학습을 진행해 나갈 수 있다. 

 

실제 우등생 국어의 경우 '듣기 자료'와 '교과서 문법 다지기'를, 수학은 '유사 문제 생성기'와 '서술형+수행평가'를, 사회와 과학은 각각 '교과 연계 사회 추천 도서 목록'과 '실험 동영상'을 보조 자료로 제시한다. 과목별로 필요한 학습 자료가 다양하게 제시되어 있어 학업의 성취도를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우등생 홈스쿨링 시스템에 대한 더 자세한 설명은 우등생 시리즈의 공식 브랜드페이지를 방문하거나 포털사이트에 '우등생 홈스쿨링'을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초등 문제집 우등생 시리즈의 구매는 천재교육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한 온라인 및 전국의 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