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네오바이오텍, 'EAO 2023' 참가해 'K-임플란트' 우수성 전파

네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 선봬… 참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유럽 최대 임플란트학회 'EAO 2023' 참가 소식을 전했다. 

 

지난 9월 28일부터 30일까지 독일 베를린 시티큐브에서 개최된 이번 ‘EAO 2023’은 글로벌 치과 임플란트산업 관련 최대 행사로, 전 세계 임플란트 기업들과 치과 전문의들도 대거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서 네오는 네오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개발된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고, 참관객들이 네오 제품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구체적으로는 CMI 컨셉의 임플란트인 IS-III Active, IT-III Active를 비롯해 Sinus Kit(SCA, SLA, SA), Repair Solution인 SR, FR Kit와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바로가이드(VAROGuide)', YK Link System 등이 있다.

 

그중에서도 업계 최초로 개발하여 해외에서도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Sinus Kit와 30분 만에 디지털 가이드를 제작하고 임플란트를 시술할 수 있게 해주는 바로가이드(VAROGuide)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이었다.

 

새로 출시된 'YK Link System' 역시 기존 임플란트 보철 방식과 달리 구강 외 시멘테이션과 스크류 없이 보철물의 탈부착이 가능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기존 보철 방식을 뛰어넘는 혁신적인 차세대 보철로 큰 기대를 모았다. 

 

네오 부스를 방문한 한 참관객은 “네오의 우수한 기술력을 접목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현장에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다”며, “혁신적인 기술이 접목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는 네오바이오텍의 행보에 관심을 가지고 주목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EAO 2023은 세계 각국의 임플란트 기업들과 치과인들에게 네오의 뛰어난 제품들을 알릴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로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임플란트 전문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