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테라스&펜트하우스 '완도아트리움' 분양 예정

 

전남 완도군 완도읍 일원에 들어서는 테라스&펜트하우스  '완도아트리움' 이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이번 완도 아트리움은 지하 1층~지상 4층으로 테라스&펜트하우스 총 58세대로 조성된다.

 

1단지는 29세대, 2단지는 29세대로 분양을 진행한다. 오픈형 테라스와 펜트하우스 설계로 더 넓은 개방감과 확 트인 조망권도 확보되어 있다.

 

희소가치 높은 대형 평형대로 더 넓고 여유로운 생활면적과 대형평면 구성으로 완벽한 개방감과편리한 생활 공간을 선사하며 스마트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컨트롤 할 수 있는 기가지니 IOT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세대당 2대의 여유로운 주차공간으로 편리함과 안전함을 추구하며, 지하 층에 계절 용품 등의 보관이 편리한 세대별 전용 창고가 제공된다.

 

단지 주변 편백나무 숲과 집 앞 정원에서 누리는 프리미엄 힐링 라이프와 단지 내 스크린골프, 피트니스, gx룸 등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이 계획됐다.

 

주변 생활인프라는 보건의료원, 완도 경찰서, 하나로마트, 완도대성병원 등이 구성하며 완도 공영버스터미널도 가깝다.

 

인근으로 13번국도, 77번 국도 등 도로망이 위치해 완도읍 시내외 이동이 편리하며 해남군으로 이동도 가능하다. 광주~강진~해남(완도) 고속도로 공사 추진 중으로 교통여건이 개선될 예정이다.


최종범 기자 jongbeom@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