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에코맘의 산골이유식, '쇼핑라이브’ 통해 가루쌀빵과 가루쌀과자 공개

사회적 기업 에코맘의 산골이유식이 오는 10월 31일(화)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신제품으로 개발 중인 '아기가루쌀빵'과 '아기가루쌀과자'의 시식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산골이유식은 쇼핑라이브를 통해 밀을 대체할 수 있는 우리 품종 가루미로 만든 아기가루쌀빵과 아기가루쌀과자를 선보일 예정이며, 시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한다고 한다.

 

가루미는 농림식품부에서 개발한 밀가루 대체 개량쌀로 개발되었다. 아기들의 첫 빵이 우리쌀로 만든 빵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시작으로 가루미쌀빵과 쌀과자를 개발했다는 후문이다.

 

아기가루쌀빵은 밀가루가 아닌 쌀가루로 만들어 고소하고 쫀득한 식감을 자랑하며 식빵과 모닝빵 두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아기가루쌀과자는 계란과자와 초코쿠키 두가지 종류로 개발되었다. 해당 제품들은 100% 글루텐 프리로 민감한 아이들도 섭취가 가능하다.

 

 

본격 출시를 앞두고 있는 아기가루쌀빵과 아기가루쌀과자는 쇼핑라이브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산골이유식은 구매인증 고객에게 가루쌀빵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혜택으로 라이브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산골이유식 관계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가루미로 만든 쌀빵과 쌀과자를 소개하게 됐다"라며 " 가루쌀빵과 가루쌀과자와 함께 라이브 방송 시간 중에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추가 혜택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종범 기자 jongbeom@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