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중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과학고 교사 출신 강사 영입으로 입시 강화

 

천재교육 관계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중등인강 '밀크T 중학'이 김도형 과학 강사를 새롭게 영입해 화제다.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을 통해 지구과학을 가르치게 된 김도형 과학 선생님은 영재 학교와 과학고 교사 재직 경험이 있으며, 영재 교육 관련 자료 개발 위원 및 과학탐구대회 토론 논제 개발 위원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김도형 선생님의 밀크T 중학 지구과학 강의는 'DO형의 점/선/면'이다. 지구과학 인강의 핵심 키워드 소개는 물론 배울 개념과 총정리까지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여기에는 중학교 단원 별로 반드시 알아야하는 지구과학 개념과 영재학교/과학고 지구과학 문항 풀기까지 특목고 입시 대비와 내신 최상위권 도약을 한 번에 할 수 있다. 또한 중등인강 강의에 딱 맞는 맞춤형 과학 교안으로 학습효과를 200% 끌어올린다.

 

이처럼 특목고 및 최상위권 내신 성적 관리에 힘쓰고 있는 중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T 중학은 과학 과정 외에도 국어부터, 영어와 수학, 사회/역사, 기타 내신 과목까지 많은 과목에서 신규 강사를 영입하고 고퀄리티 강의를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특목고 입시 및 최상위권 학생들을 위한 밀크티 중학만의 '대치 퍼스트' 과정은 내신성적 관리와 더불어 고등학교 입시를 위한 자기소개서, 면접 준비 등 폭 넓은 입시 서비스를 선보이는 중이다.

 

아울러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은 현재 무료체험 학습생을 위한 족보닷컴 이용권과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종범 기자 jongbeom@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