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AI로 공부하는 암기 과목, 천재교육 밀크티 기말고사 오픈

천재교육 관계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중등인강 '밀크T 중학'이 2학기 기말고사 대비 AI 암스트롱' 서비스를 지난 24일 오픈했다. 

 

금번 오픈한 중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T 중학의 AI 암스트롱 과목은 ▲역사1, 2 ▲사회1, 2 ▲과학1, 2, 3이다. 

 

중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의 AI암스트롱 서비스는 AI(인공지능)을 활용한 문항 출제로 단기간에 학습자의 중학교 암기과목 실력을 진단, 확인하고 트레이닝하며 효과적인 중학교 시험 대비를 할 수 있는 서비스로 더 쉽고 재미있는 시험 준비를 할 수 있다.

 

특히 중학교 암기과목을 힘들어하는 학생들이 단기간에 취약 개념을 보완할 수 있도록 최적화되어 있다. 이는 천재교과서 밀크티T가 보유하고 있는 독자적인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것으로 중학교 암기과목에 약한 학습생들에게 인기 서비스로 꼽히며 현재 누적 응시자 2만 명을 돌파했다. 중학교 공부에 대한 흥미와 더불어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방법을 터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다.

 

아울러 현재 천재교육 밀크T 중학은 암기과목 3일 완성 트레이닝 'AI암스트롱' 파이널 테스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12월 26일까지 사회1, 사회2, 역사1, 역사2, 과학1, 과학2, 과학3 파이널 테스트 완료자 50명을 선정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천재교육 밀크티 중학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내신성적관리를 위한 중등인강 무료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