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다비치안경 ‘2023 수험생 할인’ 프로모션 진행

수험표 또는 고3학생증 제시하면 본인 20%, 동반 가족 10% 할인

시력교정 브랜드 다비치안경이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과 가족을 위해 16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2023 수험생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3 수험생 할인’ 프로모션은 수능 응시자임을 확인할 수 있는 수험표 및 고3 학생증을 지참한 학생이라면 안경 구매 금액의 20%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동반한 가족도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팩 렌즈 등 일부 품목은 제외되며, 타 프로모션과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수험생 여러분의 그간 학업에 대한 노력을 응원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할인 기간 동안 베이직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의 안경테와 믿고 쓰는 다비치 안경렌즈 라인업을 바탕으로 새 안경을 맞추고 기분 전환하시길 바란다”며 “수능 준비 기간 동안 피로해진 눈을 위해, 다비치안경의 차별화된 검사 시스템으로 시력의 불편을 체크하고 정밀한 검안을 받아 편안한 시야를 찾으셨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다비치안경 공식 온라인 스토어(다비치마켓)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최근 다비치안경은 여러 가지 상황과 환경을 고려해 눈에 맞는 제품을 맞춘다는 내용을 담은 브랜드 필름 ‘맞추는 사람들’을 공개해 호응을 얻고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